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카카오톡 카톡 영구삭제하기

개인이 하기에는 어려운 작업입니다.


지난 주말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많은 분들이 놀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뉴스 바로 보기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068235&oaid=N1003072342&plink=TEXT&cooper=SBSNEWSEND

저희는 이러한 복구 가능한 삭제 데이터를 영구 삭제하여 어떤 복구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전문 스마트폰복구업체에 의뢰해도 복구하지 못하도록 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중고폰으로 팔려고 하는 경우 남아있는 데이터가 걱정되시는 분들.

민감한 정보를 다루는 기업의 임직원 여러분들

본인의 정보가 타인에게 노출되는 것이 걱정되는 분들

변호사, 보험사직원들 처럼 타인의 중요한 정보를 휴대폰에 저장하거나 관리하시는 분들 등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의 데이터가 삭제되는 과정



카카오톡의 데이터가 삭제되는 과정을 보면

카카오톡 대화를 하면 관련 내용이 SQL-Lite DB 데이터로 생성됩니다.

다음에 채팅방나가기 등의 삭제시 DB 파일내 삭제 플래그로 데이터가 존재하게 되구요^^

휴대폰데이터의 사용량이 많으므로 삭제플래그가 무한정 늘어날 수 없으므로 삭제플래그를 비할당으로 털어내고 DB사이즈를 줄여 최적화하게 됩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다른 데이터가 빈 공간으로 인식된 파편위로 덮어쓰기가 되어 영구삭제가 됩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 =>


카카오톡 카톡 대화내용 복구



기본적으로 데이터복구는 할당영역의 데이터베이스 파일 및 관련 파일의 관련정보를 수집하여 복구하는 부문과 비할당영역을 분석하여 데이터를 수집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할당영역은 루팅이 필요없이 접근이 가능하여 쉽게 작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시간도 10분~30분 정도 짧은 시간내에도 가능하구요~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루팅의 번거로움과 어려움 때문에 이러한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비용도 저렴한 편입니다.



데이터복구업체의 경우에도 이렇게 할당 영역만 복구하는 경우가 있는데 복구를 의뢰하실 때는 이렇게 할당영역과 비할당 영역이 모두 복구작업 가능한지를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톡 카카오톡 대화내용 영구삭제



저희는 이렇게 복구작업 가능한 할당영역과 비할당영역 모두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복구가능한 삭제된 데이터를 모두 영구히 복구되지 못하도록 삭제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삭제, 문자삭제, 통화내역삭제 등 원하는 데이터별로 영구삭제가 가능합니다.


우선 할당영역에서는 데이터베이스 등 복구가능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다음에는 살아있는 필요한 정보와 영구삭제 해야할 데이터를 분류합니다.
그리고 분류된 삭제해야할 데이터를 영구히 복구 안되도록 삭제합니다.

다음으로 비할당영역을 작업합니다.
비할당영역은 기본적으로 모두 삭제되거나 필요없는 정보들로 이루져 있습니다.
저희는 독자솔루션을 개발하여 비할당영역을 완전히 비워서 영구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할당영역과 비할당영역에 대한 영구삭제 작업을 함으로써 휴대폰복구업체에 의뢰해도 복구가 되지 않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완전 영구삭제를 한 다음에도 혹시 모를 휴대폰복구가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별도로 휴대폰 복구 서비스도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정보를 지키고자 하시면 연락주십시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디로그포렌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학수 2016.10.22 17: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원히 복구가 불가능 하게 한다고 하고

    하지만 자신은 복구가 가능 하다는거고

    칼이 좋다라는거에요? 창이 좋다라는거에요?